폴아웃4 빌리징 추천,폴아웃4 빌리징 단축키,폴아웃4 빌리징 버그,폴아웃4 빌리징 겹치기,폴아웃4 빌리징 치트,폴아웃4 빌리징 콘솔,폴아웃4 빌리징 팁,폴아웃4 빌리징 제한,폴아웃4 빌리징 모드 추천,폴아웃4 빌리징 모드,
폴아웃4 건설(하우징, 빌리징) 모드를 사용하다가 모드를 지웠는데 정착지 카테고리가 사라져 버린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사라진 카테고리는 모드 적용 전 세이브 파일을 불러와도 여전히 보이지 않습니다. 새 게임을 시작하지 않는 이상 건축, 장식, 가구, 전기 등의 카테고리가 사라져 버려 당혹스럽게 하는데요. 이 모드를 사용하면 그 현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경우 정착지 카테고리가 사라지나요?
●모드 제작자의 지침대로 모드를 삭제하지 않은 경우 → 모드 제작자의 자체 FIX 툴로 복구
모드 제작자의 지침대로 삭제하지 않았으며 제작자가 FIX툴을 제공하지 않은 경우→ 이 모드를 사용하여 복구 가능합니다.
●여러 하우징 관련 모드를 설치했는데 모드끼리 충돌이 일어난 경우 → 이 모드를 사용하여 복구 가능합니다.
●폴아웃4 업데이트 패치로 인하여 카테고리가 사라져 버린 경우 → 이 모드를 사용하여 복구 가능합니다.
<설치법>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풀어 주세요.
복구를 원하고자 하는 항목을 폴아웃4 DATA 폴더에 복사 붙여 넣어 주세요.
넥서스 모드 매니저로 Plugins에서 해당 esp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사용법>
화학대 other 카테고리에서 주사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작한 주사기를 사용해 주세요. 카테고리가 복구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카테고리가 정상적으로 복구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게임 저장 후 종료해 주세요.
넥서스 모드 매니저에서 아까 선택한 esp 파일을 선택 해제합니다.
누카월드 까지 모든 DLC가 발매되어 모드 제작자가 모든 카테고리 항목 FIX를 업데이트해줬습니다. 최종 버전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해 주세요. 아들 찾기는 뒤로하고 정착지 발전을 위해 오늘도 건설! 내일도 건설!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